기숙사규칙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시드제로 조회 13회 작성일 2021-04-18 14:13:36 댓글 0

본문

대학생들이 말하는 기숙사 룸메 유형 & 꿀팁 [이십세들]

대학 기숙사는 룸메이트 진짜 잘 만나야 돼ㅠㅠ
안 맞는 룸메있으면 긱사 들어가기도 싫음;;;

-
오늘도 솔직한 이십세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이야기!
'기숙사' 편

※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요!
- Facebook : https://www.facebook.com/20birds/
- Instagra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20birds_official/

대학 기숙사에서 살아남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

난생처음으로 집을 떠나 대학 기숙사 생활을 시작하게 됐나요? 힘든 일도 있겠지만, 두려워하지 마세요. 이 생존 가이드만 챙기면, 아무 문제없을 거예요! 신경 쇠약에 걸리지 않으려면, 보편적인 진리를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세요: 지구는 태양 주위를 돌고, 봄이 오려면 겨울이 지나야 합니다… 그리고 기숙사 사람들은 여러분의 물건을 사용할 거예요.



24시간 내내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다 보면 짜증이 날 때가 있을 거예요. 지극히 정상입니다. 화내고 다투지 마세요. 대신, 그냥 사람들로부터 휴식을 취하세요. 다른 사람이 볼 때 자거나, 공부를 하거나 이어폰을 꽂고 음악을 듣는 척하면 혼자 있고 싶다는 걸 은근히 표현할 수 있을 거예요. 대부분의 사람들은 눈치를 챕니다.
타임스탬프:

나눔이 미덕이란 걸 기억하세요 0:18

좋아하는 머그잔을 사수하세요 0:41

빨래방 친구를 구하세요 1:09

헤어 드라이기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1:33

다리미가 없나요? 문제없어요! 1:56

절대 샤워 슬리퍼를 잊지 마세요 2:17

학생 할인에 주목하세요 2:34

한마디로: 공짜! 3:04

가능한 한 많은 활동에 참여하세요 3:34

대중문화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세요 4:06

룸메이트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 4:31

영화관을 직접 만들어 보세요 4:59

가능한 한 직접 요리하세요 5:44

설거지 없이 그릇을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6:16

현명하게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세요 6:36

거절해도 괜찮아요 7:10

기숙사 직원과 친해지세요 7:43

필요한 경우 물건을 숨길 장소를 마련하세요 8:14

어떤 소음에도 잠을 자는 법을 배우세요 8:40



#학생 #대학 #밝은면



요약:



- 공손하게 부탁해도 소용이 없거든, 진짜 자물쇠로 보물을 지키세요. 컵의 손잡이를 선반에 자물쇠로 잠그세요.



- 친구에게 빨래방에 함께 가자고 하세요. – 그러면 돈도 절약되고 친구도 사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깁니다.



- 신고 갈 깨끗한 양말이 하나도 없어요. 그렇다면, 양말을 손빨래해서, 꼭 짠 후에, 양말 한쪽을 드라이기 끝에 감싸 주세요. 그러면 준비 끝입니다. – 양말이 3분이면 마를 거예요!



- 다른 사람들과 방을 함께 쓴다면, 욕실도 함께 쓸 거예요. 샤워용 슬리퍼는 필수품입니다.



- 어떤 기숙사는 음식과 음료를 학교 밖에서보다 저렴하게 파는 행사를 매주 열기도 합니다. 학교 밖에서도 좋은 할인을 활용할 수 있어요!



- 기숙사에 처음 도착했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일 중 하나는 무료 용품 센터가 어디 있는지 알아보는 것입니다. 많은 학생들이 기숙사를 떠날 때 좋은 물건들을 남겨두고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.



- 캠퍼스에는 항상 어떤 행사가 진행되고 있기 마련이니까, 수면 부족에 걸린 소라게처럼 굴면서 모른 척하지 마세요.



- 저렴하고 편리해 보일 수도 있지만, 외식을 매 끼니마다 하면 주머니 사정과 몸매가 둘 다 망가질 거예요. 신입생 체중 증가 현상을 피하고 돈도 절약하려면, 기숙사 부엌에서 직접 요리를 하세요!



- 요리를 더 많이 하면 더 많은 설거지 거리가 생기겠죠? 꼭 그렇지는 않아요! 먼저 접시나 그릇에 비닐봉지를 씌우세요. 다 먹고 나면 비닐봉지만 버리면 됩니다. 그러면 말끔하게 뒷정리를 할 수 있어요!



- 가끔은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도 괜찮습니다, 이번 주에만 파티에 벌써 5번이나 초대받았거나, 그냥 혼자 쉬거나 공부를 하고 싶다면요.



- 경비원을 그냥 지나치거나 요리사에게 절대 인사를 하지 않는 사람들은 실제로 기숙사 생활의 많은 혜택을 놓치게 됩니다. 결국, 통행금지 시간이 지나도 여러분을 들여보내 줄 수 있는 사람은 경비원입니다!



- 만약 기숙사에 이상한 규칙이 있어서 헤어 드라이기나 다리미 사용에 제한을 받는다면, 사감이 불시에 방문을 할 경우 그런 물건들을 숨길 장소가 있어야 합니다.



- 기숙사에서 지내는 동안 어떤 조건이나 어떤 소음에서도 잠을 자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, 아마 전혀 잠을 잘 수가 없을 거예요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우리 체널을 구독하세요~~~

밝은면 Bright Side Korea: https://bit.ly/2DcGBWb

끄적끄적: https://bit.ly/2vt015H

5분 Tricks: https://goo.gl/6eHzqB

5MC 여성편: https://goo.gl/cREy5K

5MC 어린이편: https://goo.gl/LLDVtq

7초 수수께끼: https://goo.gl/8uVu6B

속닥속닥: https://goo.gl/TzqL93


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/ Epidemic Sound https://www.epidemicsound.com/

사진, 영상 및 기타:
https://www.depositphotos.com
https://www.shutterstock.com
https://www.eastnews.ru

[나폴리탄 괴담] 어느 대학 여자 기숙사의 소름 돋는 안내문 - 무서운이야기 공포라디오 무읽남 괴담

어느 대학 여자 기숙사의 소름 돋는 안내문 - [나폴리탄 괴담] 무서운이야기 공포라디오 무읽남 괴담

이야기 출처:
https://bit.ly/2ZITxzA

credit :

나레이션/더빙 : 무서운 이야기 읽어주는 남자
편집 : 무서운 이야기 읽어주는 남자 / 킴썬 Kimssun
일러스트: 킴썬 kimssun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사연제보/광고문의: sxzmkck@gmail.com
그림/일러스트 제작 문의: burial2@naver.com

- 여러분의 이야기를 라디오로 만들어 드립니다.

... 

#기숙사규칙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946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jssp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